일상생활/리뷰

2022 스타벅스 서머 2차 신메뉴, MD 실물 사진 및 제주 청귤 라임 에이드 내돈내산 솔직 후기!

성미느 2022. 8. 2. 23:59

2022 스타벅스 서머 2차 신메뉴, MD 실물 사진 및 제주 청귤 라임 에이드 내돈내산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7월 달에 생일이 껴있어서 스타벅스 생일 쿠폰 마감일이 오늘까지라 오래간만에 스타벅스에 방문했는데요!

스타벅스에 오래간만에 방문하다 보니 신메뉴가 나온 줄도 모르고 있었더라고요. 오늘은 스타벅스 2차 서머 MD에 대한 정보, 서머 신메뉴인 '제주 청귤 라임 에이드'를 먹어본 후기를 작성해보고자 합니다!

 

2022 스타벅스 서머 신메뉴 3종

스타벅스 서머 신메뉴

스타벅스 2차 서머 신메뉴는 '나만의 힐링 플레이스, 스타벅스에서 여름의 끝자락을 더 시원하게!'라는 주제로 진행되었습니다.

신메뉴 음료 3종

이번 서머 신메뉴 음료 3종은 '쿨 서머 캐모마일 블렌디드', '우리 쑥 크림 프라푸치노 with 콜드 브루', '제주 청귤 라임 에이드'입니다!

 

무더운 여름에 딱 맞는 블렌디드, 쑥 프라푸치노, 청귤 라임 에이드 등이 출시되었네요.

 

가격은 각각 쿨 서머 캐모마일 블렌디드 T 6,300 / G 6,800 / V 7,300

제주 청귤 라임 에이드 T 6,300 / G 6,800 / V 7,300

우리 쑥 크림 프라푸치노 with 콜드 브루 T 6,300원 / G 6,800 / V 7,300

 

이번 신메뉴는 모든 메뉴 가격이 동일합니다!

 

2022 스타벅스 서머 신메뉴 케이크, 디저트

2022 스타벅스 서머 신메뉴 디저트

이번 서머 신메뉴 디저트는 블루베리 쏙 수플레 치즈 케이크 6,900원 / 상큼한 샤인머스캣 스윗박스 7,900원입니다!

 

가격이 둘 다 착하지는 않은데.. 둘다 굉장히 맛있어 보여서 조만간 먹어봐야겠다 싶네요.

2022 스타벅스 서머 2차 MD

공식 홈페이지에서 스타벅스 서머 2차 MD를 확인할 수 있었어요! 전체적으로 바다 느낌 나는 푸른 컬러 테마였습니다. 과연 실물은 어떨는지 실제 매장에 방문해 촬영해보았습니다.

 

스타벅스 부평점

스타벅스 부평점

스타벅스 부평점에 들어서자마자 역시나 2022 스타벅스 서머 신메뉴 정보가 걸려있더라고요!

우리 쑥 크림 프라푸치노 with 콜드 브루 / 제주 청귤 라임 에이드가 걸려있었습니다.

 

원래 기존에 신메뉴가 나오면 모든 음료가 나오게 걸리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이번 입간판에는 2개 음료만 걸려있어서 더 미는 상품을 걸어 놓은 건가 싶더라고요.

 

저는 이번에 호불호 없이 모든 사람들이 선호할만한 음료인 '제주 감귤 라임 에이드'로 주문했습니다!

스타벅스 여름 MD

주문 후 기다리는 동안 여름 MD를 구경했는데요.

우리가 함께 지켜야 할 아름다운 여름의 모습을 담은 스타벅스 MD라는 주제라고 합니다.

텀블러

약간 대표로 미는 텀블러인 느낌이었는데요. 여름에 들고 다니면서 사용하면 시원한 느낌을 받을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으나, 제 눈에는 이건 꼭 사야 돼!! 이런 정도는 아니더라고요.

평소에도 많이 본 느낌의 디자인

평소 시즌마다 MD로 나오는 디자인이 컬러만 바꿔 나온듯한 느낌이더라고요.

환경을 생각하는 스타벅스 업사이클 파우치

환경을 생각해 업사이클로 만들어진 스타벅스 파우치라고 합니다. 업사이클 재료 특성상 제품마다 재질감, 컬러가 조금씩 다르다고 하더라고요. 

서머 MD
서머 MD
스타벅스 서머 MD
스타벅스 서머 MD

물론 이번 여름 MD도 나쁘지는 않았지만, 제 기준 2022년 지금껏 스타벅스 MD 중에서는 봄 MD가 가장 사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상품이지 않았나 싶더라고요.

 

웹사이트 사진보다는 실물이 더 쨍한 파란색의 느낌이라 파란색 좋아하시는 분들은 꽤나 마음에 드실 것 같습니다! 매장에 방문하셔서 실물 확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스타벅스 서머 신메뉴 '제주 청귤 라임 에이드' 솔직 후기!

스타벅스 제주 청귤 라임 에이드

이번 신메뉴 스타벅스 제주 청귤 라임 에이드는 비주얼적으로 너무 예쁘더라고요!

약간 제주 바다느낌 나게 의도해서 만든 느낌이었습니다.

스타벅스 제주 청귤 라임 에이드

맨바닥에는 노란색 ~ 위로 올라올수록 파란색이 섞이는 느낌으로 푸른 제주바다 같은 느낌이었어요.

스타벅스 제주 청귤 라임 에이드
청귤 젤리

맨 밑 노란색처럼 되어있는 부분은 청귤 젤리라고 하더라고요.

입 안에서 젤리의 씹히는 식감이 느껴졌어요!

 

맛은 과거 2010년대 초반 쉐이킷 붐붐이라고 흔들어먹는 젤리 음료가 있었는데 그 음료랑 굉장히 흡사한 맛이었습니다. 

 

맛은 정말 이름 그대로 라임 + 청귤이 합쳐진 시원 상큼한 에이드 맛이었습니다. 누구나 파란 비주얼을 보고 상상하는 그 맛이랑 굉장히 흡사합니다! 그렇기에 아마도 누구나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는 음료라고 생각하는데요.

 

요즘같이 낮에 무더울 때 시원, 상큼하게 마시기 딱 좋은 느낌의 음료였습니다!

 

게시글 관련해 궁금하신 점이나 틀린 부분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