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리뷰

송도 커넬워크 맛집, 김종국 햄버거 광고 '프랭크버거' 메뉴, 가격, 칼로리는? 머쉬룸버거 추천!

성미느 2022. 8. 15. 23:59

프랭크버거

송도 커넬워크 맛집, 김종국 햄버거 광고 '프랭크버거' 메뉴, 가격, 칼로리는? 머쉬룸버거 추천!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개인적으로 요즘 햄버거 폼 원탑이라고 생각하는 브랜드인 프랭크 버거입니다. 예전에도 프랭크버거 송도점에 방문해 종종 먹어보았는데요. 기존에는 커넬워크점이 없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최근에 생긴듯하더라고요!

 

우연히 송도 커넬워크에 방문했다가 믿고 먹는 프랭크 버거가 있어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2022.02.17 - 수제햄버거 맛있는 '프랭크버거' 김종국 광고 햄버거 메뉴 가격, 내돈내산 후기!

 

수제햄버거 맛있는 '프랭크버거' 김종국 광고 햄버거 메뉴 가격, 내돈내산 후기!

수제햄버거 맛있는 '프랭크버거' 김종국 광고 햄버거 메뉴 가격,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평소 햄버거를 좋아해서 맘스터치 / 맥도날드 / 롯데리아 / 버거킹 할 거 없이 근처에

seongminkim.tistory.com

저번에 방문했을 때에는 프랭크 버거 기본버거 위주로 먹어보았었는데요. (치즈버거, 더블치즈버거, 베이컨치즈버거) 관련한 솔직 리뷰는 위 링크 참고해보세요!

 

이번에는 프랭크 버거 신메뉴인 '쉬림프버거, 머쉬룸버거'와 기존에 판매하던 메뉴인 베이컨치즈버거를 주문해보고 솔직한 후기를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추가로 프랭크버거 메뉴판, 가격, 칼로리도 간략하게 소개해드릴게요.

 

프랭크버거 송도 커넬워크점 정보

프랭크버거 송도커넬워크점

위치는 인천 연수구 아트센터대로 87 402동 159호 (송도 커넬워크 겨울동 아파트 맞은편에 위치)

매장 내 연락처는 032 - 723 - 6739입니다.

프랭크버거 커넬워크점 영업시간

커넬워크점 영업시간은 11시부터 영업을 시작하고, 주문 마감은 10시까지입니다. 

 

송도 커넬워크 주차정보

송도 커넬워크 주차정보
송도 커넬워크 주차정보

송도 커넬워크는 올해 초만 해도 주차비용을 받지 않던 것으로 알고 있는데, 올해 어느 순간부터 주차요금을 받기 시작했더라고요ㅠ 그래도 프랭크 버거 송도 커넬워크점에서 식사 시에 주차 등록 3시간을 해주기 때문에 차량을 가지고도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습니다.

송도 커넬워크점

겨울동에 주차하고 아파트 쪽으로 나오면 매장을 볼 수 있어요.

 

프랭크 버거 메뉴

프랭크버거 메뉴

프랭크 버거 메뉴판 참고하세요! 기본 프랭크버거 레귤러 단품 3,900원부터 JG버거 레귤러 8,900원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종종 먹으러 가다보니 모든 메뉴를 다 먹어보았네요ㅎㅎ 어떤 메뉴가 맛있는지 추천은 맨 아래에 작성해놓겠습니다.

주문 키오스크

매장 내에는 주문하는 키오스크가 있어 키오스크에서 선택해서 주문하는 방식입니다.

 

프랭크버거 주문 - 머쉬룸버거 라지 세트, 쉬림프 버거 단품, 베이컨 치즈버거 단품

주문내역

두 명이 방문해 세트 1개와 단품 2개로 주문했어요. 제 기준으로 2명이 갔을 때 이렇게 주문하는 게 양이 적당한 것 같더라고요.

프랭크버거

프랭크 버거는 핸드메이드로 주문 즉시 바로 만들어주기에 10분 ~ 15분 정도 대기해야 한다고 합니다. 다른 햄버거 브랜드의 경우는 종종 만들어놓는 경우가 있어 차가운 햄버거를 먹게 되는 경우도 있는데요. 조금 기다리기는 하지만 주문과 즉시 조리가 되기에 항상 갓 만든 햄버거를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퇴식대

세트메뉴를 주문 시 원하는 만큼 탄산음료를 먹을 수 있습니다. 프랭크 버거 케찹은 소포장된 케첩이 아닌 눌러서 원하는 만큼 가져가는 케찹인데 프랭크버거 케찹이 하인즈 것을 사용하는지 굉장히 맛있더라고요ㅎㅎ

 

그 외에도 물수건, 냅킨, 빨대, 칼, 포크, 케첩용 컵 등을 원하는 대로 가져갈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김종국 광고 버거

프랭크 버거는 김종국님으로 광고모델이 변경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시는 것 같더라고요. 왜인지 모르겠지만 프랭크버거와 김종국님이 굉장히 잘어울리는 느낌입니다. 매장 내에서도 스크린을 통해 광고를 지속적으로 틀어주셨습니다.

 

프랭크버거 머시룸 버거, 쉬림프 버거, 베이컨 치즈버거 칼로리 및 메뉴 후기

 

프랭크버거 칼로리

칼로리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제가 주문한 메뉴인 - 머쉬룸버거 L 칼로리 266.12kcal / 나트륨 481.37mg / 당류 5.43g / 포화지방 7.24g / 단백질 10.7g / 총중량 300g / 총 중량 열량 798.36kcal

 

베이컨 치즈버거 249.17kcal / 나트륨 465.07mg / 당류 3.79g / 포화지방 6.75 / 단백질 13.17g / 총중량 230g / 총 중량 열량 573.09kcal

쉬림프 버거 242.09kcal / 나트륨 390.6g / 당류 3.68g / 포화지방 3.7g / 단백질 6.96g / 총중량 210g / 총 중량 열량 508.39g

 

버거 후기
버거 후기

프랭크 버거 라지와 레귤러는 크기에서 약간 차이가 나긴 합니다. 레귤러 사이즈 버거가 와퍼 주니어 정도 사이즈라면 라지 사이즈 버거는 레귤러보다는 살짝 더 큰 크기입니다.

 

원래 기존에는 머쉬룸버거, 쉬림프 버거, JG버거는 출시되지 않은 버거였는데 올해 새롭게 출시되었더라고요.

 

프랭크 버거 머시룸 버거 후기

머쉬룸버거

머쉬룸버거에는 구운 버섯과 트러플 데리야끼 소스가 들어있는 프리미엄 머쉬룸 버거라고 하는데요.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트러플 관련 음식들을 먹었을 때, 트러플 향이랑 잘 안 맞는 느낌이었는데요.

 

프랭크 버거의 머쉬룸버거는 흰색의 트러플 소스와 데리야끼 소스가 향이 부담스럽지 않고 상큼하고 맛있었습니다!

머쉬룸버거

기본 프랭크 버거를 먹었을 때에는 묵직하고 기름진 미국 햄버거스러운 느낌이어서 많이 먹었을 때에는 조금 물리는 감은 있었는데요.프랭크 버거 머쉬룸버거는 느끼하지 않고 상큼해서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었습니다.

 

프랭크버거 쉬림프 버거 후기

프랭크버거 쉬림프버거

원래 제가 해산물이나 새우 이런 류를 좋아하지는 않는 편인데요. 프랭크 버거의 쉬림프버거는 비린내가 전혀 나지 않아서 싫어하는 저도 잘 먹을 수 있는 맛이었습니다.

새우 패티는 바삭하게 튀겨져 식감도 만족스러웠고, 중간마다 새우 덩어리가 씹혀 새우 맛도 잘 느껴졌습니다!

 

프랭크버거 베이컨 치즈버거 후기

베이컨 치즈버거는 저번에도 먹었는데, 여자 친구의 최애 메뉴라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기본 프랭크 버거도 맛있는데 추가로 파인애플, 치즈, 베이컨이 들어간다? 무조건 맛있을 수밖에 없는 조합입니다.

 

구워진 파인애플이 들어가 호불호가 있을 수는 있는데, 구운 파인애플이나 파인애플 피자에 거부감이 없는 분들이라면 실패하지 않는 맛이라고 장담드립니다!

 

물론 프랭크 버거의 모든 메뉴가 다 맛있지만, 제 입맛에는 머쉬룸버거 1순위, 프랭크 버거, 치즈버거, 베이컨 치즈버거가 2순위입니다ㅎㅎ

 

프랭크 버거는 기본 버거도 버거 패티의 육즙이 넘치는 맛이다 보니 어떤 메뉴를 먹어도 다 맛있는 것 같습니다. 본인이 패티가 듬뿍 들어간 버거를 좋아하신다면 JG버거도 추천드립니다!

 

게시글 관련 궁금하신 점이나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