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리뷰

세븐일레븐 편의점 도시락, 포켓몬스터 띠부띠부씰 있는 '포켓몬 스파게티' 후기!

성미느 2022. 8. 28. 23:41

포켓몬 스파게티

세븐일레븐 편의점 도시락, 포켓몬스터 띠부띠부씰 있는 '포켓몬 스파게티' 후기!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어제에 이어 세븐일레븐 편의점 포켓몬스터 상품 후기로 찾아왔습니다.

어제는 세븐일레븐에서 판매하고 있는 도시락인 포켓몬스터 '피카츄 오므라이스' 후기 글이었는데요. 오늘은 어제 작성했던 피카츄 오므라이스와 함께 먹었던 '포켓몬 스파게티'에 대한 후기 글을 작성해보고자 합니다.

 

피카츄 오므라이스 관련한 글이 궁금하신 분들께서는 아래 링크 참고해보세요.

2022.08.27 - 세븐일레븐 편의점 도시락, 포켓몬스터 띠부띠부씰 스티커 있는 '피카츄 오므라이스' 후기!

 

세븐일레븐 편의점 도시락, 포켓몬스터 띠부띠부씰 스티커 있는 '피카츄 오므라이스' 후기!

세븐일레븐 편의점 도시락, 포켓몬스터 띠부띠부씰 스티커 있는 '피카츄 오므라이스' 후기!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밤 12시쯤 인근 세븐일레븐에 들어갔다가 우연히 발견하게 된 핫템... 요즘

seongminkim.tistory.com

 

오늘은 세븐일레븐에서 판매하고 있는 스파게티 도시락인 '포켓몬스터 스파게티' 가격, 맛, 스티커 등 후기를 작성해보고자 합니다!

 

편의점 세븐일레븐 포켓몬 스파게티

포켓몬 스파게티 상품 정보

포켓몬 스파게티 상품 정보

포켓몬 스파게티는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4,500원에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1일 영양성분 기준치는 열량 680kcal / 나트륨 1,350mg / 탄수화물 60g / 당류 16g / 지방 39g / 트랜스지방 0.5g 미만 / 포화지방 9g / 콜레스테롤 40mg / 단백질 22g이 들어있다고 해요.

포켓몬 스티커 넌 이제 내꺼야

세븐일레븐에 들어서면 위 사진처럼 시선을 엄청나게 끄는 노란색 배경위에 포켓몬스터 관련 상품을 판매하고 있어요.

피카츄 넌 이제 내꺼야

세븐일레븐에서는 이번에 포켓몬 관련 상품으로 '내가 직접 그려먹는 피카츄 오므라이스'와 '포켓몬 스파게티'를 출시했더라고요. 아직까지는 입소문이 크게 타지 않은 것으로 보이며, 포켓몬 스티커를 수집하는 분들은 소문을 타기 전에 하루빨리 세븐일레븐에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세븐일레븐 편의점 포켓몬 ALL 득템

진짜 운이 좋게도 세븐일레븐에서 판매하고 있는 포켓몬 관련 도시락 2종과 요즘엔 더 구하기 힘들어진 포켓몬 빵 '돌아온 로켓단 초코 롤', '피카피카 촉촉 치즈 케익'을 구할 수 있었습니다

조리방법

포켓몬 스파게티에도 역시나 포켓몬 스티커가 들어있기에 많은 포켓몬 상품 콜렉터분들께서 수집욕을 자극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조리방법은 비닐 제거 후, 뚜껑을 열고 전자레인지에 돌려주면 되는데요. 1000W의 경우 1분 50초, 700W의 경우 2분 10초 조리해주면 됩니다.

포켓몬 스파게티

포켓몬 스파게티는 제가 알기로는 총 8종의 포켓몬스터 띠부띠부씰 스티커가 들어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그 와중에 환상의 포켓몬인 뮤 스티커가 나왔습니다!

뮤 귀엽

확률이 얼마나 되는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희귀한 포켓몬 스티커를 뽑아 기분이 좋더라고요ㅋㅋㅋㅎ

포켓몬 스파게티

포켓몬 스파게티는 토마토 스파게티 위에 치즈와 치킨너겟 4점이 올라가 있는 구성입니다.

가격이 4,500원임을 생각한다면 구성은 조금 비싸지 않나 싶은 생각이 들더라고요.

전자레인지 조리 후

전자레인지에 약 2분 동안 돌린 후, 소스와 잘 섞어주었습니다.

 

비주얼만 보았을 때에는 어디서나 볼 수 있는 스파게티와 99% 흡사한 비주얼이었습니다.

 

면이 미리 조리되어있어서 불지는 않았을까 걱정했으나, 막상 먹어보니 면에서 이상한 점은 느끼지는 못했어요.

맛은 학창 시절 잔반 없는 날에 주로 나오는 급식 스파게티 같은 맛이었어요. 중~고등학생 때 스파게티 급식처럼 단체로 조리되어 제공되지만 그래도 나름대로 맛있고 먹을만한 맛이었어요.

 

물론, 성인 남성 기준으로 이 포켓몬 스파게티만 먹어서는 배가 차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치킨너겟

함께 토핑으로 올려져 있는 치킨너겟 역시 특출 난 맛은 아니었고, 여느 냉동 치킨너겟 중 하나의 맛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번에 함께 먹었던 '피카츄 오므라이스'와 '포켓몬 스파게티'를 선택하자면 저는 포켓몬 스파게티가 조금 더 맛있었습니다!

 

(다른 스파게티 제품들은 최근에는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과거 군대 PX에서 사 먹던 전자레인지에 돌려먹는 스파게티보다는 확실히 맛있습니다!

 

요즘에 워낙 포켓몬스터 카드 & 띠부띠부씰 & 스티커 등 여러 콜라보가 많이 진행되다 보니까 지나가다가 우연히 발견해 호기심을 가지고 먹어보았는데요. 여성분들은 한 끼 식사 겸 포켓몬스터 스티커 모으는 용도로 먹기에는 좋을 듯합니다.

 

게시글 관련해 궁금하신 점이나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