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캐모마일 릴렉서 칼로리와 가격 : 25일만에 100만 잔 판매, 얼마나 맛있길래?

성미느 2020. 11. 29. 07:30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캐모마일 릴렉서 칼로리와 가격 : 25일만에 100만 잔 판매, 얼마나 맛있길래?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오늘은 2020년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인 '캐모마일 릴렉서' 관련 글입니다.

요즘 코로나 19 때문에 야외활동을 최대한 자제하고 있는데요. 스타벅스 TALL 사이즈 무료 음료 쿠폰이 11.29일까지여서 사용하기 위해 다녀왔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로 인해서 모든 카페들이 매장 운영이 금지당했는데요. 스타벅스도 예외는 아니었습니다. 매장 내에서 좌석 운영이 금지되어 테이크 아웃만 가능했어요.

 

크리스마스 시즌음료

 

매장에 들어가자마자 반겨주는 2020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배너입니다. '토피넛 라테'와 '캐모마일 릴렉서' 두 가지 종류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는 캐모마일 릴렉서를 주문했는데요. 얼마 전 기사로 캐모마일 릴렉서는 '출시 25일 만에 비커피 음료 최단기간 100만 잔 판매 달성'한 음료라는 말을 접했어요.

 

최단기간 100만잔 판매 기사

 


참고로 기존에 최단기간 100만 잔 팔린 비커피 음료는 '자몽 허니 블랙티' 였다고 하네요.

대체 얼마나 맛있길래 최단기간으로 100만 잔이 팔리는지 궁금해서 오늘 주문해봤습니다. 얼죽아 스타일이라서 아이스 캐모마일 릴렉서로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톨 사이즈 6,100원 / 그란데 사이즈 6,600원 / 벤티 사이즈 7,100원입니다.

칼로리는 HOT 195칼로리 / ICE 130칼로리입니다.

 

 

캐모마일 릴렉서

 


스타벅스 공식 홈페이지에 의하면 캐모마일 릴렉서에 들어가는 재료는 캐모마일 티, 로즈메리, 레드커런트, 레몬그라스가 들어간다고 합니다. 코로나 19로 지친 소비자들의 몸과 마음을 캐모마일로 안정시키고자 하는 의도로 만들어졌다고 하네요.

 

레드커런트와 로즈마리가 올려져 있다.

 


공식 홈페이지 말대로 베리(레드커런트 인가 봅니다.) 6알 정도가 동동 띄워져 있고, 로즈메리 한 잎이 같이 올라가지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시즌음료인 만큼 트리앞에서

 


결론부터 말하자면, 맛있어요. 풍선껌 맛입니다.
저는 처음 접하는 음식을 먹으면 제 머릿속 데이터에서 가장 비슷한 맛을 찾아서 표현하는 스타일인데요. 이 음료는 먹자마자 풍선껌이 떠올랐어요ㅎㅎ

풍선껌맛이지만 풍선껌처럼 엄청나게 단 느낌은 아니고요. 은은하게 달달합니다. 중간중간 코코팜 같은 알갱이가 씹히는데, 제 생각으론 리치인 것 같았어요. 코코팜처럼 알갱이를 먹는 재미도 있더라고요.

저는 추운 날씨에 아이스로 마셔서 그런지 몸과 마음의 안정이라기보다는, 베리의 살짝 신맛과 은은한 단맛이 어우러져 정신이 드는 맛이었던 것 같아요. 물론 실내에서 따뜻한 음료로 마셨더라면 심신안정이 충분히 됐을 것 같지만요.. 그 녀석만 아니었더라면요..ㅠㅠ

새콤달콤한 맛이 식사 전에는 식욕을 돋워줄 것 같은 느낌이었고요. 식사 후라면 새콤달콤한 맛이 입을 깨끗하게 헹궈줄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레드커런트는 처음 먹어봤는데 무척이나 시더라고요. 한 개 씹어먹고 나머진 버렸습니다. 우리기만 하는 걸로..ㅎㅎ

맛은 있었으나, 가격이 조금 부담스러운 느낌입니다. 게다가 티 종류는 홀짝홀짝 마시다 보면 금방 다 마시게 되어서 더 그렇게 느껴졌네요.

평점 ★ (맛은 있으나 착하지 않은 가격에 1점 감점)

 

2020 겨울 e-프리퀀시 정보

 

e-프리퀀시 이벤트
e-프리퀀시 이벤트

 

연말이 되면 카페들은 내년 플래너를 제공하곤 하죠. 스타벅스도 올해 마찬가지로 플래너 및 크로스백을 제공하는 프리퀀시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2020년 크리스마스 e-프리퀀시'라고 프리퀀시를 진행하고 있어요.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 총 17잔의 음료를 마시면, 2021 스타벅스 플래너 또는 폴더블 크로스백을 준다고 합니다.


기한은 2020년 10월 30일 ~ 2020년 12월 31일까지입니다.

사은품들은 선착순 증정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고 하니, 사은품을 노리시는 분들은 미리미리 교환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올해 여름 프리퀀시(스타벅스 서머 레디 백) 때에도 핑크는 조기 소진되었었고, 그린도 마감하는 날짜가 다가오니 오픈 전부터 대기해서 받으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12월 3일 신메뉴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도 참고해보세요!

2020/12/03 - 스타벅스 2차 크리스마스 신메뉴 '시나몬 롤 돌체 라떼' 가격 / 칼로리 / 후기

 

스타벅스 2차 크리스마스 신메뉴 '시나몬 롤 돌체 라떼' 가격 / 칼로리 / 후기

스타벅스 2차 크리스마스 신메뉴 '시나몬 롤 돌체 라떼' 가격 / 칼로리 / 후기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11월 스타벅스에서 크리스마스 시즌 신메뉴가 나왔었어요. 그런데 12월 2일 신메뉴가 추가

seongminkim.tistory.com

게시글 관련해서 궁금하신 점이나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