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리뷰

설빙 과거 인기상품 재출시! 스윗캔디 구슬설빙 내돈내산 후기 / 설빙 2.5단계 영업은?

성미느 2020. 12. 17. 23:30

설빙 과거 인기상품 재출시! 스윗캔디 구슬설빙 내돈내산 후기 / 설빙 2.5단계 영업은?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올해 10월에 나온 메뉴인 스윗캔디 구슬설빙 을 먹어봤어요. 이 스윗캔디 구슬설빙은 2017년에 나왔던 메뉴인 '캔디코튼 구슬설빙'을 업그레이드해서 출시했다고 합니다.

당시에도 캔디코튼 구슬설빙은 20여 일 만에 누적 판매 15만 그릇을 돌파할 정도로 인기였다는데요.

인기상품이었던 캔디코튼 구슬설빙에서 업그레이드했으니 더 맛있을 거라고 생각해서 주문해서 먹어봤습니다.

설빙 제주시청점 정보

 

설빙 제주시청점
영업시간

 

설빙 제주시청점에서 먹었습니다. 12월에 방문해서 그런지 2 테이블밖에 없더라고요.

전화번호 064-702-0977

위치 제주 제주시 광양 14길 7

영업시간 오후 12시 ~ 오후 11시 / 주문 마감은
오후 10시 30분


제주도는 제가 갔을 때에는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였어서 매장 내 취식이 가능했는데요. 요즘은 수도권이든 어디든 사회적 거리두기가 2.5단계가 되어서 매장 내 취식은 안됩니다..ㅠ

메뉴

 

메뉴

저는 이중에 인절미, 초코 브라우니, 애플망고치즈, 딸기마카롱, 샤인머스켓메론, 요거통통메론, 오레오초코몬스터 정도 먹어봤네요. 제가 생각했던 것 보다 설빙을 이것저것 많이먹었었네요..ㅎㅎ

메뉴판입니다. 제가 오늘 먹은 메뉴는 신메뉴라 그런지 없네요. 나중에 스윗캔디 구슬설빙이 메뉴판에 추가되기를 기대합니다!!! 

스윗캔디 구슬설빙 맛 평가

 

 

 

 

포스터를 보시면 스윗캔디구슬설빙은 5개 층으로 나누어져서 만들어집니다.

1층 얼음 / 2층 콘푸라이트 + 딸기잼 / 3층 구슬아이스크림 / 4층 얼음 / 5층 구슬아이스크림 + 머랭 쿠키 + 바닐라 아이스크림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스윗캔디 구슬설빙
머랭쿠키

 

10분 정도 대기하니 금방 나오더라고요. 포스터대로 맨 위에는 2가지 색의 구슬아이스크림과 다른 토핑(머랭 쿠키, 초콜릿, 바닐라 아이스크림)들이 얹어져 있어요.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개인적으로 제가 여태껏 먹어본 설빙 메뉴 중 맛으로 1등입니다. 정말 맛있어요!!! 나름대로 여러 설빙 메뉴들을 먹어봤는데요. 12,000원 이상 하는 설빙 메뉴들도 많잖아요. 그런 비싼 설빙 메뉴들에 전혀 꿀리지 않는 맛이라고 생각합니다.

콘푸라이트 + 딸기잼 + 구슬아이스크림의 조화가 너무 잘 어울려요. 얼음이 우유를 간 얼음이나 다른 얼음들이었으면 좀 더 달거나 별로였을 수도 있다고 생각하는데요. 그냥 얼음이어서 너무 달지도 않고 딱 좋았습니다.

윗부분 (구슬아이스크림 부분)을 먹다 보면 조금 달다고 느껴질 때쯤 얼음 부분만 남게 되는데요. 그때부터 연유와 함께 먹거나 단 걸 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그냥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머랭 쿠키는 입에서 살살 녹고 진짜 맛있습니다. 맨 위의 바닐라 아이스크림도 싸구려 바닐라 아이스크림 맛이 아닌 고급스러운 바닐라의 맛이에요.

콘푸라이트는 바삭한 식감을 더해주고 딸기잼은 다른 토핑들과는 다른 느낌의 단 맛을 더해줍니다. 저 두 토핑이 신의 한 수 인 것 같아요..!!!

역시나 과거에 인기 있던 빙수 메뉴를 업그레이드해서 재판매하는 상품이라 그런지 저는 너무너무너무 맛있더라고요!

요즘엔 사회적 거리두기 때문에 설빙 매장에서 먹기는 힘들지만요. 나중에 거리두기가 완화되거나 배달 또는 포장해서 드실 설빙 메뉴가 고민되신다면 스윗캔디 구슬설빙 강력 추천드립니다!!!

게시글 관련해서 궁금하신 점이나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