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3 29

피자헛 베스트 신메뉴, 새우 대폭발 '케이준 더블쉬림프 포켓 피자' 내돈내산 후기!

피자헛 베스트 신메뉴, 새우 대폭발 '케이준 더블 쉬림프 포켓 피자'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3월 30일 ~ 3월 31일 2일 동안 페이코인 & 피자헛이 엄청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다고 해서 부랴부랴 피자헛 주문했습니다. 피자헛 베스트 메뉴 중 하나인 '케이준 더블 쉬림프 포켓'을 주문했고, 소중한 내 돈주고 구매한 솔직한 구매 후기글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오늘은 피자헛 케이준 더블쉬림프 포켓 후기입니다. 피자헛 페이코인 이벤트 (21.03.30 ~ 21.03.31) 저는 페이코인 이벤트로 88% 할인받아 약 4,000원대에 구매했는데요. 피자헛에서 페이 코인으로 결제 시 방문포장 88%, 배달 주문 77% 할인이 적용된다고 합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과거 포스팅에..

일상생활/리뷰 2022.03.31

피자헛 페이코인 결제 시 방문포장 88%, 배달 77% 역대급 할인 이벤트!

피자헛 페이코인 결제 시 방문포장 88%, 배달 77% 역대급 할인 이벤트!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3월 30일 ~ 3월 31일 2일 동안 진행되는 엄청난 할인 소식이 있어 알려드리고자 오늘 포스팅합니다. 바로 피자헛과 페이 코인이 함께하는 할인 소식으로, 방문포장 시 88% 할인되며 배달 주문 시 77% 할인되는 이벤트인데요. 페이 코인을 기존에 가입해 코인을 가지고 있던 분들은 간단한 절차를 통해 주문할 수 있습니다. 피자헛 앱 / 사이트의 페이코인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 다운로드 > 피자헛 앱 / 사이트를 통해 주문 및 쿠폰 적용 > 페이코인 결제 *피자헛 회원 한정, 쿠폰 다운로드 후에 결제해야 할인이 적용된다고 합니다. *페이코인 결제 할인 쿠폰은 프리미엄 피자 7종 L에만 적용 가능하다고 하..

인천 구월동 일본라멘 맛집, 마제소바 쇼유라멘 잘하는 '삼미당' 내돈내산 후기!

인천 구월동 일본 라멘 맛집, 마제소바 쇼유라멘 잘하는 '삼미당'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오늘은 지인으로부터 마제소바 맛집이라고 예전부터 소개받았지만, 시간이 안돼 방문하지 못했었던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인천 구월동에 위치한 일본 라멘을 판매하는 '삼미당'이라는 곳인데요. 인터넷 찾아보니 이미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을 뿐만 아니라, 티맵에서도 인기 장소라고 나올 정도로 소문난 맛집이었더라고요. 오늘은 일본 라멘 맛집인 삼미당에 대한 포스팅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삼미당의 위치, 가격, 맛에 대한 솔직한 후기글을 작성해보려고요! 일본 라멘, 마제소바 맛집 삼미당 구월동 삼미당은 구월 도매시장 인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구월동 농산물 시장 자리가 도림동으로 이동하면서, 이곳에 ..

맛집소개 2022.03.29

인천 논현동 맛집, 미락 육회 막국수 내돈내산 후기 및 추천!!

인천 논현동 맛집, 미락 육회 막국수 내돈내산 후기 및 추천!!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저는 인천에 거주하면서도 연수동, 동춘동, 송도 등 매일 다니는 곳만 다니는 사람인데요. 우연히 논현동에 방문했다가 막국수 맛집을 찾게 되어서 부랴부랴 블로그에 소개하려고 합니다ㅎㅎ 부모님 심부름으로 소래포구 쪽을 방문했다가 논현동 맛집을 검색했는데, 이미 많은 분들이 방문하고 소개해주신 음식점이었어요. 사람들의 추천이 괜히 많은 게 아니었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아무튼 오늘은 인천 논현동에 위치한 막국수 맛집, 미락 육회 막국수에 대한 솔직한 후기 글을 작성해보고자 합니다! 인천 논현동, 미락 육회 막국수 미락 육회 막국수는 논현역 인근, 아이플렉스 건물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인천 남동구 논고개로123번길 ..

맛집소개 2022.03.28

SETEDIT 어플로 간단하게 갤럭시 기본 카메라 무음 설정하는 방법!

SETEDIT 어플로 간단하게 갤럭시 기본 카메라 무음 설정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삼성 갤럭시 휴대폰을 사용하다 보면 아마 많은 분들이 겪을법한 문제인데요. 조용한 도서관, 직장 등의 공간에서 불가피하게 카메라 촬영할 때 정적을 깨는 카메라 촬영 소리 때문에 민망했던 적이 한두 번이 아닐 것으로 생각합니다. 그렇다고 무음 카메라 어플을 설치하자니, 화질이 기본 카메라보다 떨어지는 듯한 느낌을 받았기도 하고 추가적인 어플 설치하기도 싫으신 분들께 정말 간단한 해결책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오늘은 SETEDIT 어플을 통해 간단하게 갤럭시 기본카메라 촬영 소리를 없애는 방법에 대한 글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정말 누구나, 쉽고 간단하게 3분 만에 해결할 수 있으니, 천천히 따라 하시면 되겠습니..

정보 2022.03.27

마이크로소프트 2in1 노트북 태블릿PC, 서피스 프로8 장단점과 내돈내산 실사용 후기!

마이크로소프트 2in1 노트북 태블릿PC, 서피스 프로8 장단점과 내돈내산 실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2018년 구매한 뉴 서피스 프로 (서피스 프로 5)를 사용하다가, 갑작스러운 부팅되지 않는 오류 / 전원이 켜지지 않는 오류로 인해 노트북을 새롭게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2022.03.25 - 뉴 서피스 프로 전원 안 켜질 때, 부팅 오류 해결을 위해 노력한 후기 뉴 서피스 프로 전원 안 켜질때, 부팅 오류 해결을 위해 노력한 후기 뉴 서피스 프로 전원 안 켜질 때, 부팅 오류 해결을 위해 노력한 후기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2018년 처음 구매해서 4년 동안 잘 사용해오고 있던 뉴 서피스 프로 (서피스 5)가 갑작스럽게 사망 seongminkim.tistory.com 4년 동안 뉴 서피..

뉴 서피스 프로 전원 안 켜질때, 부팅 오류 해결을 위해 노력한 후기

뉴 서피스 프로 전원 안 켜질 때, 부팅 오류 해결을 위해 노력한 후기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2018년 처음 구매해서 4년 동안 잘 사용해오고 있던 뉴 서피스 프로 (서피스 5)가 갑작스럽게 사망하게 되었습니다..ㅠㅠ 전날까지만 해도 문제없이 블로그 포스팅하고 난 후, 덮어놓은 후 잠들었는데요. 다음날 아침 일어나서 전원을 켜보니 부팅이 안 되는 상황에 직면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해결하진 못했지만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찾아보았던 해결방법과 노력에 대한 글을 작성해보고자 합니다. 오늘은 뉴 서피스 프로 (서피스 5) 무한 부팅 고장 / 전원 안 켜짐, 전원이 안 켜질 때 고장 해결방법에 대한 글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고치지 못했지만 저와 같은 증상을 겪는 분들께서는 꼭 해결하실 수 있었으면 ..

일상생활 2022.03.25

잡스인천 무료 현직자 온라인 직무멘토링! 마케팅, 재무회계, 해외영업 직무 등

잡스인천 무료 현직자 온라인 직무멘토링! 마케팅, 재무회계, 해외영업 직무 등 안녕하세요 잡스인천 기자단 4기로 활동하고 있는 성미느입니다. 어느덧 4월을 향해가고 있는 상황에서 상반기 취업공채가 나오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을 대비해 잡스인천에서는 취업준비생들을 위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이와 관련한 "2022 잡스인천 현직자 온라인 직무멘토링"에 대한 글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2022 4~6월 잡스인천 현직자 온라인 직무멘토링 현재 회사에서 근무하고 있는 현직자 멘토와 함께 담당 직무를 탐색하는 실시간 ZOOM 강의입니다. 온라인 ZOOM 클래스로 진행되며, 교육은 직무별로 2시간동안 진행됩니다. 직무별 15명 이내의 지원자를 받으며, 잡스인천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스타벅스 2022 3~4월 봄MD, 신메뉴 핑크 크리스탈 캐모마일 티, 딸기 드림 말차 라떼 후기!

스타벅스 2022 3~4월 봄MD, 신메뉴 핑크 크리스탈 캐모마일 티, 딸기 드림 말차 라떼 후기!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2022년 3월 22일 오늘부터, 스타벅스 2차 봄 신메뉴 프로모션이 시작되었어요! 저번 스타벅스 봄 신메뉴는 개인적으로 너무 만족스러운 음료였는데요. 과연 이번 2022년 3~4월 봄 신메뉴도 맛이 괜찮을지 기대가 됩니다. https://seongminkim.tistory.com/493 스타벅스 2022 봄 MD, 신메뉴 '핑크 매그놀리아 레모네이드' '파인 코코 그린 요거트 블렌디드' 후 스타벅스 2022 봄 MD, 신메뉴 '핑크 매그놀리아 레모네이드' '파인 코코 그린 요거트 블렌디드' 후기! 안녕하세요. 2월 22일부터 새로운 스타벅스 신메뉴가 출시되었다고해서 스타벅스에 방..

일상생활/리뷰 2022.03.22

가성비 효도폰 추천! 갤럭시A32 자급제, 공기계 내돈내산 후기

가성비 효도폰 추천! 갤럭시A32 자급제, 공기계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어머니 핸드폰을 아이폰 8 플러스로 바꿔드린지 어느덧 3년 정도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오래 사용하셔서 완충한 이후에도 배터리가 너무 빨리 닳고 새로운 휴대폰을 사용하고 싶다고 하셔서, 효도폰으로 쓸만한 휴대폰을 찾아보았어요. 그중에 부모님들이 사용하시기에 가격도 합리적이고, 아예 못쓸 정도는 아닌 가성비 휴대폰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갤럭시 A32인데요. 오늘은 갤럭시A32 구매처, 가격, 살짝 사용해본 후기 등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소중한 내 돈 주고 구매한 후기로, 광고나 쿠팡 파트너스 홍보는 아님을 미리 밝힙니다! 갤럭시 A32 구매처, 가격 저는 갤럭시 A32를 쿠팡에서 구매했습니다. 쿠팡 로켓을 이..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