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 30

피플카 카셰어링 리턴프리 이용방법, 후기와 인천대공원 너나들이 캠핑장 소개!

피플카 카셰어링 리턴프리 이용방법, 후기와 인천대공원 너나들이 캠핑장 소개!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도 선선한 게 놀러 다니기 딱 좋은 날씨죠~~ 전국 곳곳 다양한 핫플을 탐방하고 있는데, 이번에는 인천에서 독특한 체험을 해볼 만한 곳이 없을까 고민해보다가 피플카와 함께 인천대공원 너나들이 캠핑장을 다녀오기로 계획했습니다! 오늘은 피플카 리턴프리 서비스로 전기차 EV6를 렌트해 인천대공원 너나들이 캠핑장에서 간단하게 피크닉 다녀온 후기와 피플카 리턴프리, 인천대공원 너나들이 캠핑장 이용방법을 소개하는 글을 작성하고자 합니다! 피플카 리턴프리 서비스 간략 소개 피플카 리턴프리는 2022년 5월 현재는 서울, 경기에서 지원하는 서비스지만 점차 전국으로 확대 예정에 있는 서비스입니다. 과거 A지역 대여 -> A..

5.30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신청방법, 대상자, 지급시기, 600만원 지급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아님!!)

5.30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신청방법, 대상자, 지급시기, 600만 원 지급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아님!!)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2022년 5월 30일부터 소상공인 손실보전금이라는 이름으로 지원금 지급이 시작되었는데요. 적으면 600만 원부터, 많으면 1000만 원까지 지급해주는 지원금입니다. 저희 부모님께서도 소상공인이셔서 이번 소상공인 손실보전금의 대상자여서 600만 원을 지급받을 수 있었어요. 오늘은 소상공인 손실보전금과 관련해 신청방법, 대상자, 지급시기에 대한 글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우선, 이번에 지원해주는 지원금은 '소상공인 손실보전금'입니다. 과거에 지급되었던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1차, 2차, 3차], [소상공인 손실보상금]와는 다른 지원금이기에 꼭 소상공인 손..

수원 행궁동 가볼만한곳 행리단길, 화홍문, 방화수류정 + 주차 꿀팁, 피플카 카셰어링 리턴프리와 함께!

수원 행궁동 가볼 만한 곳 행리단길, 화홍문, 방화수류정 + 주차 꿀팁, 피플카 카셰어링 리턴프리와 함께! 안녕하세요. 피플카 서포터즈로 활동하고 있는 김성민입니다! 피플카를 빌려 여러 핫플을 소개하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인천에서 벗어나 수원의 핫플을 다녀왔어요! 수원 드라이브는 처음 다녀오는 곳이라 잘 몰랐는데, 팀원분께서 수원 핫플인 수원 행궁동 (행리단길, 화홍문, 방화수류정)을 추천해주셔서 피플카 리턴프리를 통해 다녀왔습니다ㅎㅎ 오늘은 피플카 렌트를 통해 수원 행궁동의 핫플, 행리단길, 화홍문, 방화수류정을 함께 다녀온 후기를 작성해보겠습니다! 편리한 피플카 편도형 카셰어링 리턴프리 서비스! 피플카 리턴프리 서비스는 인천이나 서울 등 렌트를 하고 차량을 끌고 가더라도, 다른 렌트카랑은 다르게 수원..

잡스인천 대웅제약 인사 직무 현직자 온라인 취준생 멘토링 후기! 인사팀 업무 알려드림

잡스인천 대웅제약 인사 직무 현직자 온라인 취준생 멘토링 후기! 인사팀 업무 알려드림 안녕하세요 잡스인천 기자단으로 활동하고 있는 김성민입니다. 지난 5월 26일, 잡스인천에서 주최하는 인사 / 총무 직무 현직자 온라인 직무 멘토링에 참여했습니다. 평소 인사 / 총무 직무에도 관심은 있었으나 인사 직무는 정확히 어떤 일을 담당하는지, 역량이 무엇이 필요한지 등 정보가 없어 막막했었는데요. 현직자와의 소통을 통해 궁금했던 부분을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오늘은 잡스인천 현직자 온라인 직무 멘토링을 들은 후 알려주신 인사 / 총무 직무에서 담당하는 업무? 인사 직무에서 필요한 역량? 장단점? 등 많은 대학생과 취준생들이 궁금해하는 이야기를 전반적으로 풀어서 작성해보고자 합니다. 잡스인천 인사 / 총무 직무 현..

김진숙 한국도로공사 사장, 고속도로 첨단 유지관리로 서해대교 안전 강화에 힘쓰다!

김진숙 한국도로공사 사장, 고속도로 첨단 유지관리로 서해대교 안전 강화에 힘쓰다! 안녕하세요 고속도로장학재단 SNS 홍보기자단으로 활동하고 있는 김성민입니다. 저번 달부터 고속도로장학재단 홍보기자단으로 활동하며 고속도로장학재단 뿐만 아니라, 한국도로공사에 대한 이야기도 종종 들려드리고 있습니다. 저번에는 고속도로에 첨단기술과 디지털을 입히고자 하는 노력인 '디지털 시범지사'에 대한 글도 작성했었어요. 관련한 글은 아래 링크에서 참고해보세요! 2022.04.23 - 김진숙 한국도로공사 사장, 고속도로에 첨단기술과 디지털을 입힌다! '디지털 시범지사' 운영 김진숙 한국도로공사 사장, 고속도로에 첨단기술과 디지털을 입힌다! '디지털 시범지사' 운영 김진숙 한국도로공사 사장, 고속도로에 첨단기술과 디지털을 입힌..

중앙고속도로, 중부고속도로 교통상황 참고! 일부 구간 개량공사로 장기간 부분 차단 정보 공유

중앙고속도로, 중부고속도로 교통상황 참고! 일부 구간 개량공사로 장기간 부분 차단 정보 공유 안녕하세요. 고속도로장학재단 SNS 홍보기자단으로 활동하고 있는 김성민입니다. 오늘은 중앙고속도로, 중부고속도로를 자주 이용하시는 운전자 분들께 도움이 되는 정보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현재 중앙고속도로와 중부고속도로 일부 구간에서 개량공사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개량공사 관련해서 어떤 구간에서 공사가 진행되고 있는지, 통행에는 영향이 없는지 등에 대한 글을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중앙고속도로, 중부고속도로 장기간 일부 구간 개량공사 진행 중 한국도로공사는 노후화된 포장을 아스팔트로 재포장해 중앙분리대 높이를 0.81m에서 1.37m로 0.56m 상향, 가드레일 교체 등 시설 개선을 통해 고속도로의 안전성을 강화..

강북구 블로그 공모전, 자연과 역사가 함께하는 강북구 도보 여행

강북구 블로그 공모전, 자연과 역사가 함께하는 강북구 도보 여행 오랜 시간 동안 인천에서 거주해온 내게 서울 강북구는 '관심이 없었다'라는 표현이 가장 정확할 것이다. 인천의 끝쪽에 위치한 집과 서울 끝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낮았기에 관심이 없었다. 강북구에서 블로그 공모전을 진행한다는 소식을 보고, 하나둘씩 강북구에 대해 조사하고, 직접 탐사를 다녀오고 난 후 나의 생각은 180도 바뀌게 되었다. 강북구는 수도권 유일의 국립공원인 '북한산 국립공원'을 보유하고 있고, 역사, 문화적으로도 볼거리가 많았다. 특히, 역사에 관심이 많아 수능 동아시아사 응시하고, 한국사능력검정시험 1급을 취득하기도 했었기에 역사, 문화를 중심으로 강북구를 도보로 이곳저곳 다녀왔다. 도보여행으로 다녀와야만 강북구 구석구석 ..

일상생활/여행 2022.05.25

고속도로 사고, 유지관리중 불의의 사고 발생 시 무료 심리적 회복 지원 '안아드림'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고속도로 사고, 유지관리 중 불의의 사고 발생 시 무료 심리적 회복 지원 '안아드림'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고속도로장학재단 SNS 홍보기자단 5기 김성민입니다. 고속도로장학재단은 1996년부터 시작해 고속도로 관련 사고로 고통을 겪고 있는 분들을 위해 도움을 드리고자 설립된 공익 재단인데요. 2022.04.21 - 고속도로장학재단 소개, 현재 하고 있는 사업과 화물차 장학금 등 알아보자! 고속도로장학재단 소개, 현재 하고 있는 사업과 화물차 장학금 등 알아보자! 고속도로장학재단 소개, 현재 하고 있는 사업과 화물차 장학금 등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고속도로장학재단 5기로 활동하게 된 김성민입니다. 2022년 4월부터 12월까지, 9개월 동안 한국 도로공사 seongminkim.tistory.c..

송도현대프리미엄아울렛 트리플 스트리트 송현아 맛집 '샤오바오우육면' 루러우판 우육면 내돈내산 후기!

송도현대프리미엄아울렛 트리플 스트리트 송현아 맛집 '샤오바오우육면' 루러우판 우육면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쇼핑, 구경하러 송도현대프리미엄아울렛에 자주 방문하곤 하는데요. 특히 송현아에서는 쇼핑뿐만 아니라 먹을만한 곳도 많아서 외식하러 갔어요. 송현아에서도 2년 동안 코로나19로 장사가 잘 안 되어서인지 가게들이 폐점하고, 새롭게 생겨나는 경우가 잦더라고요. 지나가다가 서울에서도 한 번 먹어봐야겠다고 생각하며 지나갔던 음식점인데, 송도에 새롭게 생겨서 우연히 방문하게 되었어요! 바로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 C동에 위치한 '샤오바오 우육면' 방문 내 돈 내산 솔직 후기 글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광고 아닌 소중한 내 돈 주고 구매한 후기입니다! 송도현대프리미엄아울렛 트리플 스트리트 샤오바오 ..

맛집소개 2022.05.23

2022 상반기 MG새마을금고 채용 면접 질문 및 후기

2022 상반기 MG새마을금고 채용 면접 질문 및 후기 작년 필기 우수수 탈락 이후 처음 가지게 된 최종면접..! 은행이 상반기에는 기업은행 / 농협은행 6급 외에는 뽑는 곳이 거의 없다보니 상반기 기회 하나하나가 소중한 느낌이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새마을금고 면접에는 탈락했지만, 여태껏 봐왔던 대외활동 면접과는 차원이 다르게 면접에 대한 경험치를 쌓을 수 있었던 것 같다. 면접 준비하면서 지역 금고에 대한 정보를 구하기 어려웠기에 관련해 나처럼 애로사항을 겪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길 + 면접 복기용으로 짧게나마 글 작성해보고자 한다! 새마을금고 지역금고 면접 준비 과정 내가 지원한 지역금고는 잡플래닛, 사람인, 인크루트 등 HR 홈페이지에서 관련 정보를 거의 찾을 수 없었기에 더욱 준비하기 힘들었는데,..

"); wcs_do();